코튼시럽

농구선수 박광재 결혼 부인 아내 나이 키 직업 배우 킹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농구선수 박광재 결혼 부인 아내 나이 키 직업 배우 킹덤

센토스 2020. 9. 13. 19:57

2020년 9월 1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과 농구선후배 허재와 박광재의 꽃등심 먹방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현주엽은 허재와 함께 말싸움을 벌이다 영화배우 지인을 부르겠다며 식당으로 초대했다. 이어 등장한 사람은 농구선수 출신 배우 박광재였습니다.

 

그의 등장에 현주엽은 "얘는 5분 이상을 살아있지를 못하는 역"이라며 팩트 폭격을 날렸다. 피부과를 가려다 오게 됐다는 그의 말에 허재는 "네 얼굴에 무슨 피부과야"라며 일침을 가했답니다.

 

 

박광재는 사극 출연을 염두에 두고 수염을 기르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현주엽은 "너 그 얘기 5년 했어"라고 말했고, 이에 박광재는 "저 '킹덤' 나왔다. '킹덤' 사극이지 않냐"며 뿌듯해했다. 이에 현주엽은 "내가 그걸 못 봤어"라고 받아쳤답니다.

 

이에 허재는 "나는 그거 예고편 본 것 같다. S본부에서 하는거 아니냐"며 다른 드라마와 헷갈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디스를 날리는 선배 현주엽과 허재에 박광재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불편한 사이였으면 정색했을 거다. 근데 너무 편하고 친한 형들이다. 정말 존경한다"고 말했답니다.

 

 

- 박광재는 누구??
경복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출신의 농구선수로, 힘이 좋아 주포지션은 센터였으나 키가 센터로서는 작아 세로 수비에 약점이 있었답니다.

대학 시절에는 운동능력이 좋은 김동우와 함께 서로의 부족한 점을 메꿔주며 프론트코트진을 형성했고, 연세대 농구부의 한 축으로 농구대잔치 3년 연속 우승을 달성했답니다.

2013년 tvN 드라마 빠스껫볼을 데뷔로 배우 경력을 시작했고, 이후로도 매년 꾸준히 단역으로 많은 작품에 참여 중이다. 그리고 최근 예능 출연으로 인지도가 높아졌는지 첫 광고를 찍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