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나혼자산다 심지유 조끼 무디디 서지혜 옷,소속사 기황후 슛돌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심지유 조끼 무디디 서지혜 옷,소속사 기황후 슛돌이

센토스 2020. 10. 27. 11:44

배우 서지혜의 절친으로 알려진 심지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답니다. 2020년 10월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관찰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는 배우 서지혜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답니다. 참고로 심지유 조끼 브랜드 제품 이름은 무디디랍니다.

이날 '나혼자산다'에서는 서지혜와 같은 아파트 주민이자 친한 언니라는 심지유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식사를 한 뒤 댄스 게임으로 설거지 내기를 하는 등 재미있는 일상을 공개했답니다.

 

 

심지유 등장에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심지유는 Mnet VJ 출신 배우로 활동명은 심민이다. 본명은 심순민으로 이후 심지유로 개명했다. 1983년생. 올해 37세입니다.

심지유는 VJ를 시작으로 SBS '생방송 TV 연예', KBS '날아라 슛돌이 3기' 등에 출연하며 방송계에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날아라슛돌이 3기에서 매니저를 맡아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스무디킹, 마티즈3, 롯데 블루베리바, KT 기업 등 다양한 광고에도 출연했답니다.

2010년부터 소속사와의 계약 문제로 5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2015년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상상고양이'에 출연했다. 이후 무정도시, 기황후, 시카고 타자기, 자백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