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나혼자산다 김영철 누나 식당! 김옥란 나이 및 대게집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나혼자산다 김영철 누나 식당! 김옥란 나이 및 대게집

센토스 2015. 8. 29. 16:01

김영철 누나가 김영철의 집에 대해 폭로했다고 합니다!!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김영철, 친누나와 가위바위보로 결혼 순서 결정

 

김영철, 친누나의 사생활 폭로에 '진땀'

 

2015년 8월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김영철이 자신의 누나 식당에 방문해 누나와 함께 식사를 했ㅅ브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 누나는 과거 김영철의 집에 기습적으로 찾아갔던 때를 회상했는데 이에 누나는 "큰 일 난 줄 알았다. 맨발로 못 돌아다니겠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누나는 김영철의 집에 대해 "연탄 공장인 줄 알았다"라며 "방송은 다 사기였다. 증거사진 인터넷에 다 올릴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당 ㅋㅋㅋ 이에 김영철은 누나의 사실적인 폭로에 당황스러운 기색을 보였습니다!

 

김영철 친누나의 식당(가게, 음식점)의 위치는 김영철의 고향인 울산으로 보여집니다! 김영철 누나의 식당에서는 랍스타(대게집)를 파는 것으로 보여지는데 정확한 상호(이름)은 공개돼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