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김영희 임우일 개그맨 짝사랑 언급! 개콘 임우일 결혼 여자친구 루머 및 고향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김영희 임우일 개그맨 짝사랑 언급! 개콘 임우일 결혼 여자친구 루머 및 고향

센토스 2015. 8. 6. 16:17

김영희가 짝사랑 상대로 개그맨 임우일을 언급했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봐요!

 

 

 

개그맨 임우일 나이 - 35살(1981년생)

고향(출생지) - 서울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제작과 졸업

데뷔 - 지난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

 

 

박명수와 개그우먼 김영희!

 

 

위 사진은 임우일 출연작품 목록!

 

2015년 8월 6일 방송된 KBS Cool FM‘박명수의 라디오 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코너에 개그우먼 안영미, 김영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희는 “안영미 씨는 공개 연애 경험이 있는데 나는 공개 짝사랑을 했다. 임우일 오빠”라고 깜짝 고백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그렇게 실명을 언급해도 되나”라며 화들짝 놀랐다고 하네요! 아울러 김영희는 “임우일 오빠 많이 해먹었다. 나 때문에 방송도 많이 나가고 그랬다”며 “아직도 나를 여자로 안 본다고 하더라. 나는 근데 임우일이 아니면 못 만나겠더라. 그 오빠는 완전체”라고 사심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임우일의 연관 검색어인 결혼, 부인(아내) 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여자친구(여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은 하지않는 것처럼 보이네요! 찾을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