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김구라 무한도전 빨래 언급 무엇?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김구라 무한도전 빨래 언급 무엇?

센토스 2015. 10. 25. 09:02

10월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을 위해 모인 홍진경 채연 은지원 김종민 심형탁 간미연 솔비 박나래 등의 '바보 어벤저스'가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으로 알려진 김구라 전현무와 최종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당 ㅋㅋㅋ 재미있게 봤네용 ㅋㅋ

 

 

 

 

이날 바보 어벤저스 멤버들과 대결을 펼치기 위해 김구라와 전현무가 깜짝 등장, 정형돈 박명수 정준하와 '뇌섹남 오형제'를 결성했습니다!

 

하지만 예상과 다르게 바보 어벤저스 팀이 뇌섹남 오형제를 가뿐하게 누르고 승리를 차지해 좌중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문제를 풀고 있는 김구라를 제외한 뇌섹남 사형제는 물에 빠지는 벌칙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은 혼자만 물에 안 빠진 김구라를 포박, 그를 물 속에 빠뜨리기로 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한 마디 하고 싶은 게 있다"며 "나 집에 빨래해줄 사람도 없다"고 셀프 디스해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유는 다 아시죠?? ㅋㅋ 이혼 때문입니다!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는 '무한도전'의 '2015 특별기획전'을 통해 하하와 황광희가 아이디어를 내 채택된 특집이라고 합니다! 바보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을 모아 '바보 어벤져스'를 결성, 그들이 가장 겨루고 싶은 상대로 지목한 김구라 전현무와 최종 대결을 펼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