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개그우먼 김영희 다이어트 비법,나이 키 및 무개념 비호감 루머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개그우먼 김영희 다이어트 비법,나이 키 및 무개념 비호감 루머

센토스 2015. 9. 22. 17:36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김영희가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 개그우먼 김영희 프로필!

나이 - 33세(1983년생)

고향 - 대구광역시

학력 - 영남이공대학 영상제작학과 졸업

키, 몸무게 - ???

 

9월 2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개그우먼 김영희 맹승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합니당! 이날 DJ 김신영은 김영희에게 "요즘 부쩍 결혼 이야기를 많이 하던데. 결혼하고 싶으신가 봐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영희는 "결혼 하고 싶어서 살도 뺐다. 말하자면 결혼 준비 같은 거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당! (김영희의 다이어트 비법 및 식단은 공개돼지 않았네용!)


김영희는 결혼하고자 하는 이유로 "이제는 엄마 집에서 나와서 살고 싶다. 그래서 빨리 결혼해서 분가하고 싶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당 ㅋㅋㅋ 이에 김신영은 "김영희 씨는 결혼 준비는 다 된 거 같다. 이제 좋은 남자만 만나면 된다"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당!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DJ 김신영이 "몸무게 얼마나 뺐느냐"고 묻자 김영희는 "9kg 뺐다. 배우 김명민처럼 다음 캐릭터를 위해 빼고 찌운 것이 아니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김영희와 맹승지는 현재 상연 중인 뮤지컬 '드립걸즈 시즌 4'에 출연 중이라고 하비다! '드립걸즈 시즌 4'는 오는 11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워 CGV 신한아트홀에서 상연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