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강은탁 결혼 부인 아내 고향 엄현경 나이 키 학력 프로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은탁 결혼 부인 아내 고향 엄현경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센토스 2020. 9. 29. 23:39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강은탁이 엄현경과의 핑크빛 무드를 '칼 차단'했다. 2020년 9월 2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두 히로인, 엄현경과 강은탁이 출연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엄현경과 강은탁은 서로를 두고 '급정'이라 표현했다. 이에 엄현경은 "두 달 넘게 매일 만났다. 배우들끼리 매우 친하다"고 말했다. 강은탁 역시 "배우 중 누군가 일찍 끝나면 기다린다. 다같이 한 잔 한 후 집에 간다"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답니다.

 

 

그러자 정형돈은 "남녀가 자주 만나면"이라며 운을 떼자 강은탁은 곧바로 "형제가 된다"고 선을 그었다. 실제로 서로 집에 놀러가는 사이라고 합니다.

또 오랜만에 예능 친정에 나선 엄현경은 "너무 오랜만에 예능을 나오니 긴장되고 낯설다. 6개월 전에 '해피투게더' 마지막 게스트로 나왔다"고 전했다. 그러자 강은탁은 "저는 사실 엄현경을 믿고 왔다. 저는 예능을 많이 안 해봤다. 그런데 갑자기 '나 떨리니까 말은 오빠가 다 해'라더라. 잘 모르니까 멍 하다"고 폭로해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답니다.

-- 강은탁의 본명과 프로필!!
이날 방송에서 강은탁은 본명 '신슬기'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데뷔 직전 슬기라는 이름이 너무 안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소속사 대표가 당시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경희 작가에게 제 사진을 보여줬더니 대본에 있던 강은탁을 예명으로 주셨다. 아이러니하게도 데뷔한 지 16년이 됐는데 이경희 작가를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말했답니다.

 

 

이전에 '압구정 백야'로 스타덤에 오른 강은탁은 "하필 '압구정 백야'를 끝으로 임성한 작가가 절필했다. 그래서 '임성한의 마지막 남자'라는 타이틀이 붙은 것"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그런가 하며 '미남 감별사'라는 별명을 가진 엄현경은 "미남만 보면 표정이 달라진다. 인터넷에서 짤로 돌아다니더라. 제가 표정을 못 숨긴다"면서 '옥탑방의 문제아들' 멤버들을 감별했다. 패널들의 예상처럼 정형돈, 김용만은 탈락했지만 민경훈은 미남으로 인정 받은 것. 이에 김숙은 "눈썹이 확 올라간다"며 감탄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