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슈퍼맨 송일국 꽁치쌈장 시골밥상 레시피 및 삼둥이 칼국수 먹방,갯벌 체험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슈퍼맨 송일국 꽁치쌈장 시골밥상 레시피 및 삼둥이 칼국수 먹방,갯벌 체험

센토스 2015. 7. 5. 20:28

배우 송일국은 2015년 7월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쌈장을 이용, 송아빠표 건강한 시골밥상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비주얼을 한 번 볼까용?

 

 

 

 

시골밥상 사진!

 

이날 송일국은 제작진이 꽁치 쌈장의 충격적인 비주얼을 지적하자 "정말 맛 좋다. 난 쌈장으로 살 뺐다"고 발끈했습니다! 송일국은 "진짜 큰 소쿠리에다가 채소를 가득 쌓아놓고 꽁치 쌈장과 같이 먹었다. 그 쌈장 없었으면 살도 못 뺐고 배우도 안 됐을 거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어 흥분한 송일국은 "삼둥이도 없었을 거다. 쌈장이 삼둥이를 만들었다. '주몽'을 만들어 낸 쌈장이다"고 강조,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삼둥이 칼국수 먹방 동영상

http://tvcast.naver.com/v/444429

 

삼둥이 갯벌체험 동영상

http://tvcast.naver.com/v/444441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갯벌에 재방문하는 삼둥이, 절친 유토와 함께 꿈에 그리던 발레 교실을 방문하는 추사랑, 부산 '감천 문화 마을'을 찾아 마을 곳곳을 누비는 서언 서준, 감자 농장에서 감자 캐기에 도전하는 엄지온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당!!

 

그런데 칼국수 먹방에서 배꼽을 잡고 웃었네용!!! 갯벌의 위치(장소, 어디)는 서해안으로 보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