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문제적 남자 이장원 신재평 카이스트 출신! 페퍼톤스 이장원 학력 및 미래에셋,결혼 부인 여자친구?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문제적 남자 이장원 신재평 카이스트 출신! 페퍼톤스 이장원 학력 및 미래에셋,결혼 부인 여자친구?

센토스 2015. 6. 27. 16:39

지난 2015년 6월 2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 - 문제적남자'에는 페퍼톤스 이장원의 동료인 신재평이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을 뽐냈던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재평은 남다른 스펙을 자랑했습니다. IQ 150을 자랑하는 신재평은 학창시절 성적표에서 미술 '우'를 제외한 모든 과목에서 '수'를 받았고, 영재반에서 회장을 맡은 경력이 있었다고 하네요! 또한 컴퓨터 관련 대회와 수학 관련상을 수상한 경력이 공개돼서 눈길을 끌었던 것 같습니다!

 

이장원은 "신재평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굉장히 유명했다. 난 대전에서 학교를 다녔는데도 신재평이 상을 하도 받아서 친구들이 이름을 다 알 정도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신재평은 우수한 성적으로 과학고에 진학했고, 고등학교 2학년 때는 이장원과 함께 카이스트로 진학한 사실이 밝혀져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대해 신재평은 "과학고는 카이스트 조기 입학할 수 있는 T/O가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장원 고등학교, 이장원 과학고)

 

그러면 여기서 이장원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 볼까요?

 

 

 

 

이장원, 신재평 나이 - 35세(1981년생) 동갑

학력 - 모두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이장원 트위터 아이디 주소

https://twitter.com/pptnznoshel

 

신재평 트위터, 인스타그램 - ???

(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지네용!)

 

이장원은 지난 2009년 12월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미래에셋에 입사, 채권운용팀으로 배정된 바가 있다고 하네요! 현재 이장원은 회사를 그만두고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대단하네용... 가수에다가 공부까지 ㄷㄷㄷ

 

참고로 페퍼톤스는 기타의 신재평, 베이스의 이장원으로 이루어진 남성 2인조 그룹이다. 지난 2004년 'Shameless'로 데뷔, 이후 'Ready, Get Set, Go!', '겨울의 사업가' 등을 발표하며 활동 중인 상황입니다!

 

한편 신재평은 결혼을 해서 현재 부인(아내)가 있는데 이장원은 미혼으로 보여집니다! 과거에 언론에 보도된 바가 없네용! 이장원의 여친(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연관 검색어에는 탤런트 박주미가 있는데 박주미의 남편인 이장원이 페퍼스톤의 이장원과 동명이인이기 때문입니다! (이장원 결혼, 이장원 박주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