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삼둥이 병영체험 사진!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삼둥이 병영체험 사진!

센토스 2015. 10. 24. 19:09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가 공군 제식훈련에 도전한다고 하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삼둥이 어린이 공군병영체험 사진!

 

10월 25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박2일 병영 체험을 수행하기 위해 공군에 입소한 삼둥이의 공군 체험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고 하네용 ㅋㅋㅋ

 

삼둥이는 교관의 시범 하에 공군 제식 훈련에 나섰다. 특히, 연병장 입장부터 삼둥이는 늠름한 포스로 동료 어린이 병사들과 당당하게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하지만 군대용어에 익숙지 않은 삼둥이는 교관의 말을 이해하지 못해 난관에 봉착했다고 합니다!

 

교관이 대한에게 ‘기준’을 시켰지만, 기준이라는 단어 자체를 몰랐던 대한은 그저 교관님만 계속해서 바라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어 십 여분이 지나자 이번에는 만세가 쭈그려 앉아 흙 장난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호랑이 교관의 강력한 레이다 망에 걸린 만세는 이내 억울하다는 듯 눈시울을 붉혀 교관을 크게 당황시켰습니다!


그런가 하면 민국은 연이은 왼손 경례로 당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결국 보다 못한 교관의 손 수정에도 불구하고 도돌이표 왼손 경례를 선보여 웃음을 터트리게 했습니다! 이은 제식훈련은 다리의 각을 살려야 하는 ‘뒤로 돌아’ 그 어느 훈련보다 강도 높았던 ‘뒤로돌아’에 삼둥이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반대 방향으로 돌아 교관님들의 진땀을 쏙 뺐다는 후문이다. 과연, 예측불허 삼둥이의 제식훈련이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삼둥이들의 병영체험은 10월 25일 오후 4시 5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 방송이 된 이후에 동영상도 한 번 올려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