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송대한 약시 판정 및 삼둥이 대한이 안경 착용!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송대한 약시 판정 및 삼둥이 대한이 안경 착용!

센토스 2015. 9. 13. 19:15

2015년 9월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안과 검진을 받는 삼둥이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송일국은 "대한이가 요즘 눈을 좀 많이 깜빡이더라. 뭔가 집중할 때 깜빡이는 경향이 있어 잘 안보여서 그러니 싶다"며 걱정스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심지어 송대한이 "TV가 또렷하게 잘 안 보인다"고 하자 송일국의 걱정은 더해져만 갔습니다!

 

이에 송대한은 안과에서 본격적인 시력 검사를 받게 됐고 의사는 "속눈썹이 각막 바로 근처에 와 눈을 찌르는 거다. 그리고 근시와 약시가 좀 있다"며 "안경을 착용하고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진단 결과를 전했습니당!!


송대한이 4살밖에 되지 않은 나이에 안경을 써야 하는 것도 모자라 평생 안경을 끼고 살아야 한다는 사실에 놀란 송일국은 자신 탓인 것 같아 자책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년 6개월만에 재회하는 추사랑과 소녀시대, 윤혜진에게 서프라이즈 파티를 선사하는 엄태웅 엄지온 부녀, 산기슭에 있는 산장을 찾는 송일국과 삼둥이, 특공 무술단에 입성한 서언 서준, 한옥마을을 찾는 설아-수아-대박 삼남매 모습 등이 공개돼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대한이의 일이 남일 같지가 않네요! 요세 어린 아이들이 시력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