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당구대회 강동궁 우승 상금 및 가슴아픈 개인사,부인 박수아 이혼 루머
3쿠션 당구 ‘파워 샷’의 달인 강동궁(35ㆍ수원시청)이 해냈다고 합니당^^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LG U+ 3쿠션 마스터스’ 대회 3일차 마지막 날인 11월 12일 결승전에서 강동궁은 ‘인간 줄자’ 딕 야스퍼스(50ㆍ네덜란드)를 17이닝 만에 40-35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네용!
당구 '4대 천왕' 여의도 대첩...강동궁 우승 동영상!
lg유플러스 당구대회
강동궁으로서는 지난 2013년 경기도 구리에서 열린 월드컵 대회 우승 이래 2년 만이자 생애 두 번째로 맛보는 국제대회 우승이라고 합니다! 이날 우승으로 거머쥔 상금은 역대 최고인 4만 유로(약 5000만 원)로, 통상 월드컵 대회 우승상금인 5500유로(약 700만 원)의 7배 이상이나 된다고 하네용!
이전에 준결승전에선 강동궁은 ‘당구 황제’ 토브욘 블롬달을 40-34로 꺾고 결승에 올랐습니다. 야스퍼스도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를 40-35로 물리치고 결승행 티켓을 끊었는데 강동궁과 야스퍼스 모두 예선 리그전 포함 무패로 올라와 명승부를 예고했습니다!
한국 선수중 유일하게 4강 결선에 올라 우승컵까지 들어올린 강동궁은 올해 가슴아픈 개인사를 겪는 등 곡절이 겹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게 사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우승으로 다시 한번 세계 정상급의 실력을 과시하며 내년 국제 무대 활약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참고로 당구선수 강동궁은 결혼을 했는데 부인(아내)의 이름은 박수아라고 합니다! 역시나 같은 당구선수이며 연관 검색어인 '이혼, 재혼' 등은 사실이 아닙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