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정보/탤런트
요리연구가 이혜정 남편 고민환 교수 병원,딸 고준영 쉐프
센토스
2015. 9. 14. 13:09
과거에 방송된 채널A '아내가 뿔났다'에서 이혜정은 국내 굴지의 생활용품 Y사 초대 회장의 딸임을 고백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혜정 남편 고민환 교수!
영남대학교 의료원 과장!
이혜정 아버지 이종대!
전 유한킴벌리 회장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이런 화려한 이력과 사못 다른 모습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혜정의 집에서는 정체 불명의 휴지 뭉치가 발견되고 조사 결과 손을 닦은 휴지를 말려 모아둔 것으로 밝혀진 것입니당!!!
알고보니 이는 이혜정의 남편 고민환이 한번 쓰고도 멀쩡한 휴지가 아깝다며 재사용을 위해 모아둔 것이었다고 합니다! 고민환은 심지어 이혜정이 휴지를 반씩 나누지 않고 한 장씩 쓰자 잔소리를 늘어 놓았습니당 ㅋㅋㅋ
이혜정은 "우리 아버지가 휴지 회사에 다녀서 남편(고민환)은 결혼 후 한번도 휴지를 사 본 적이 없는데도 유난을 떤다"며 불만을 터뜨렸습니다. 이에 고민환은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휴지를 아끼는 마음이 비롯된 것"이라며 이혜정에게 "지구에 도움이 하나도 안 된다"고 질책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혜정은 "휴지를 아끼는 만큼 남들에게 빌려주는 돈을 아껴라"고 훈수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혜정의 아버지가 유한킴벌리 회장이었다는 것은 저도 글을 쓰면서 처음 알았네용!!! 참고로 이혜정의 딸은 고준영 쉐프인데 결혼 및 남편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진 것이 없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