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대구구장 삼성 관중 난입 및 퇴장,이대형 파울타구 및 KT 관중부상 사진 본문
2015년 KBO리그 삼성라이온즈와 LG트윈스의 경기가 4일 대구시민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삼성라이온즈 관중난입 사진
그런데 관중이 난입했고... 이에 삼성구단의 보안요원이 7회말 1사후 경기장에 난입한 관중을 붙잡아 퇴장을 시켰다고 합니다... 이거는 해프닝인데 정작 큰 문제는 kt 위즈파크에서 있었습니다!
2015년 7월 4일 토요일 kt 여성관중 부상으로 병원으로 후송...
원인은 이대형 파울타구
파울 타구에 관중이 맞아 큰 부상을 입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2015년 7월 4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는 KIA 타이거즈와 kt wiz의 '2015 타이어뱅크 KBO 리그' 주말 3연전 두 번째 경기가 열렸습니다!
상황은 kt가 6-3으로 앞선 6회말 발생했습니다. 저도 해당 장면을 봤는데... kt의 이대형이 KIA 투수 홍건희를 상대하는 과정에서 파울을 쳤습니다. 이 타구가 3루 관중석 쪽으로 빠르게 날아갔고, 한 여성 관중의 오른쪽 안면을 강타하고 말았습니다!
이 여성 관중은 오른쪽 눈 부위에 큰 부상을 입었는데 해당 장면이 너무나게 선명하게 방송이 됐습니다... 피멍이 선명히 보일 정도로 큰 부상이었고, 충격으로 인해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했습니다. kt 관계자에 업혀 경기장을 빠져 나갔습니다!! 얼핏 보기에도 너무나 큰 부상인데 안타까운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