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히든싱어4 민경훈 탈락(겁쟁이 가시 노래 동영상),우승 물리치료사 박경원 본문
히든싱어4' 3라운드에서 탈락한 민경훈이 마지막 라운드에서 최다득표로 1등 영예를 안으며 훈훈한 끝을 안겼다고 합니당! 모창도전자 박경원 씨가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고 하네요!
제 1 라운드 민경훈 '겁쟁이'
제 2 라운드 후반부 민경훈 '가시'
3, 4라운드 및 전체 방송 하이라이트 재방송
http://tvcast.naver.com/jtbc.hiddensinger4/clips/recent
10월 17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는 민경훈 편으로 꾸며졌는데 그간 숱한 러브콜을 받았던 민경훈은 모창도전자들과 함께 무대를 꾸미고 팬들과 교감을 나눴습니다!이날 민경훈과 모창도전자들은 1라운드에서 '겁쟁이'를, 2라운드에서는 '가시' 그리고 3라운드에서는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불렀습니다. 3라운드에서 민경훈은 2번에서 노래했지만 정체가 드러난 후 판정단은 술렁였습니다. 현미 선우선 등 연예인 판정단 상당수가 2번을 '가장 민경훈 같지 않은 사람'으로 지목한 것입니다!
결국 민경훈은 100표 중 40표를 받아 3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당! 3라운드 탈락은 민경훈이 '히든싱어' 사상 최초. 민경훈은 탈락 후 "홀가분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4라운드에서 민경훈은 승패와 상관없이 모창능력자들끼리의 대결을 돕기 위해 칸으로 들어가 '남자를 몰라'를 열창했습니다! 비록 탈락했지만 민경훈은 4라운드에서 최다 득표를 얻어내며 다시 1위 영예에 올랐습니다.
이날 민경훈이 4라운드에서 가져간 기권표 36표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표를 가져가 최종 우승을 차지한 사람은 '물리치료사 민경훈' 박경원 씨였다고 하네요!!!! 박경원 씨는 2,0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앞서 민경훈이 부상으로 내건 듀엣곡 녹음 기회를 얻게 됐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