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한화 정근우 응원가 원곡,정근우 부인(아내) 홍은숙 사진,연봉 프로필 본문
2006년, 프로야구 데뷔 2년차였던 정근우는 운명의 여인을 만났다고 합니다!!
정근우 2015년 연봉 - 7억원
야구장에서, 자신의 구단 운영팀(당시 sk)에 근무하던 참한 아가씨였다고 하네요! 첫눈에 반한 선수는 호기롭게 다가섰고, 구단 사장 비서였던 이 아가씨는 결국 그 끈질긴 구애에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야구선수와 구단 사장 비서의 열애.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스물여섯 아가씨에게 사내연애는 꼭꼭 숨겨야 하는 비밀이었다고 합니다! 데이트 장소는 주로 자동차. 가끔 영화를 보더라도 SK 팬들이 비교적 적을 만한 다른 동네로 가서 보곤 했다고 합니다!
자신보다 더 조심스러워하는 여자친구를 보며 선수는 "내가 스타지, 네가 스타냐"며 짓궂게 놀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스릴 넘치는 '007 연애'는 1년 반 뒤 결혼 발표와 함께 공개됐다고 합니다!
이 커플은 2007년 11월 웨딩마치를 울렸다고 합니다! 이들 부부는 현재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큰아들 정재훈(7), 작은 아들 정지완(5), 막내 딸 정수빈(3) 등 3명이라고 하네용!
한화 정근우 응원가 동영상!
정근우 응원가 원곡
영화 인디아나 존스 ost - The Raiders March
참고로 정근우는 지난 2013년 11월 17일 한화 이글스와 4년동안 계약금 35억원, 연봉 7억원, 옵션 7억원 총 70억에 계약을 체결한 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