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탤런트 윤정희 결혼,윤정희 남편(예비신랑) 나이 직업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탤런트 윤정희 결혼,윤정희 남편(예비신랑) 나이 직업

센토스 2015. 6. 1. 09:43

2015년 6월 1일 월요일 오전에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 윤정희가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윤정희 나이 - 36세(1980년 12월 21일)

고향(출생지) - 경기도 안양시

 

학력 사항 -

안양초등학교/정문중/양명여고

수원여자대학교 연기모델과

경력 - 200년 미스코리아 경기 미

 

윤정희 남편 나이 - 42세(1974년생)

윤정희 예비신랑 직업 - 회사원

 

배우 윤정희(35)가 지난 2015년 5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한 연예 관계자는 31일 한 언론에 "윤정희가 한국시간으로 5월 30일 발리서 웨딩마치를 울렸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양가 친인척만 모인 가운데 조촐하게 식을 올렸다. 남편이 일반인이라 크게 알리고 싶지 않았다"며 "발리서 식을 올린 후 현지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처음 만났는데 약 8개월간 만남 끝에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남편은 윤정희보다 6세 연상으로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하네요! 즉 두 명 모두 만혼인 셈입니다!


이날의 결혼식 풍경은 한 편의 동화같았다는게 관계자들의 설명인데 발리의 이국적인 풍광을 뒤로 윤정희와 그의 남편이 평생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또 윤정희의 조카들이 화동이 돼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하는 등 전형적인 하우스 웨딩으로 식을 치렀다고 하네요!

 

그러면 여기서 윤정희의 신혼집과 향후계획 등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죵!

 

 

 

이 두 사람은 신혼여행을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와 서울 잠원동에서 신혼생활(윤정희 신혼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윤정희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계속하는데 그동안 미국 유학 등 개인일정을 보내왔지만 결혼 이후 다시 연기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합니다.

 

윤정희는 연기지망생이었던 지난 2003년 우연히 KBS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이라는 예능 프로그램 오디션에 통과하며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담당 교수였던 배우 정보석의 소개로 여러번 연기오디션에 응시했는데 연기가 천직이 아니다라는 생각에 일본 유학을 준비하고 있던 중 임성한 작가의 SBS '하늘이시여' 오디션에 합격하며 연기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았다고 하네요!

 

기구한 운명에 맞서 애절한 사랑을 하는 여주인공 이자경을 연기하며 매일 눈물로 밤을 지새는 캐릭터 때문에 '눈물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첫 주연작이 히트하면서 많은 작품에 출연, 착하고 여성스러우며 희생을 감내하며 버텨내는 지고지순의 아이콘으로 불렸습니다.

 

 

이후 윤정희는 드라마 '행복한 여자'(07) '가문의 영광'(08) '웃어요, 엄마'(10) '맛있는 인생'(12) '맏이'(13) 등에 출연해서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작은 지난해 가을 개봉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라고 합니다! 참고로 윤정희의 연관 검색어에는 '결혼전 출산설,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이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며 또 다른 연관 검색어인 '박정희, 백건우, 자녀, 아들, 딸, 입양, 10남매' 등은 동명이인 배우에 관련된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