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타이거jk 윤미래 결혼 남편 및 동거,가족 아들 서조단 근황 국적 본문
윤미래, 타이거JK 부부가 결혼전 동거 한 사실을 고백한 바가 있습니당! 윤미래, 타이거JK 부부는 과거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에서 아래와 같은 사실을 언급한 적이 있죵!
이들 부부의 아들 서조단
나이 - 8세(2008년생)
당시 방송에서 타이거JK는 "하루 행사비로 15만 원을 벌던 시절이 있었다. 당시 윤미래 씨가 의정부에 살고 있어 만나고 싶은 마음에 택시비로 10만 원을 쓴 적이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의정부까지 가서 한 일은 미래의 집 앞에서 공중전화로 통화만 하는 것이 전부였다. 장모님이 엄하신 분이라 밤에 만나기가 어려웠다"며 "오죽하면 개구멍으로 미래의 집안에 몰래 들어가려고 했다가 실패하기 까지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당!
이에 윤미래는 "내가 힘든 일을 겪을 때마다 오빠가 옆에서 많이 도와줬다. 그 모습을 보고 나중엔 엄마가 나보다 더 마음에 들어 하셨다. 또 오빠가 혼자 어렵게 지내는 걸 알고 엄마가 셋이서 함께 살자고 제안하셔 동거를 하게 됐다"고 밝혀서 눈길을 끌었습니당!
참고로 윤미래는 타이거 JK와는 업타운 시절부터 친해졌으며 2007년에 결혼하여 2008년 3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아들 조단을 낳은 바가 있습니다!!! 서조단의 국적은 당연히 한국이며 윤미래는 과거 방송에서 자신이 혼혈임을 밝힌 바가 있습니다! 윤미래 아버지(아빠)의 이름은 토머스 제이리드이며 과거 방송에서 대구에 위치한 미군 부대에서 군무원으로 일하고 있음을 밝힌 적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