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청와대 경호실 인간극장 이수련 경호원 출신 대학 및 나이 결혼 본문
인간극장' 이수련 씨가 동료의 부상에 걱정스러운 마음을 보여서 눈길을 끌었습니당!
무료 다시보기 바로가기
http://www.kbs.co.kr/1tv/sisa/human/view/vod/index.html
2015년 10월 7일 오전 KBS1 '인간극장- 나는 액션배우다' 3부에서는 대통령 경호원(박근혜 경호관)을 포기하고 액션 배우에 도전한 이수련 씨(나이 34세)의 이야기가 방송됐습니당!
이수련 씨는 명문대와 대학원을 거쳐 대통령 경호실에서 수년간 근무한 경호관 출신이라고 합니다! 태권도 5단에,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합니다! 청와대 경호실에 들어가기 전, 방송 리포터와 광고모델로 활동했던 이수련 씨는 가슴에 간직했던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경호관이라는 안정된 직장을 그만두고 낯선 연예계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현실 속에서 첫 번째로 출연하게 된 작품이 맞고 때려야 하는 본격 액션영화인데 경호관 시절의 경험과 무술 실력이 힘이 되지만 그래도 연기는 또 다른 도전이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발차기 연습 도중 영화 속 주인공 중 한 명인 이태영 씨가 발가락 부상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수련 씨는 이런 상황을 눈 앞에서 목격하니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동료의 부상에 아무것도 해줄 수 없어 안타까워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이태영 씨는 동료들에게 혹시 피해가 가지 않을까싶어 부상을 당했음에도 미안한 마음을 보였다. 이어 이태영 씨는 병원으로 향하면서 "제발 부러진 것만 아니면 좋겠다"며 걱정하기도 했습니당!
이수련의 출신 대학교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으며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또 다른 연관 검색어인 '동덕'은 무엇을 뜻하는지 모르겠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