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청룡영화제 최우식 삐약삐약 및 아버지 친형,일베 루머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청룡영화제 최우식 삐약삐약 및 아버지 친형,일베 루머

센토스 2015. 11. 26. 22:28

최우식이 '청룡영화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고 합니당^^ 최우식은 11월 2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제36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거인'으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1월 16일 열린 '제35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 이어 두 번째로 신인남상을 거머쥐며,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예로 떠올랐습니다! 무대에 오른 최우식은 감격한 나머지 눈물만 흘리며 "만약 제가 수상하면 뭐라고 얘기해야할지 생각했었는데, 다 까먹어버렸습니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어 "첫 주연 작품인 '거인'으로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을 잊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최우식은 올 한해 드라마 '오만과 편견' '호구의 사랑' '나의 판타스틱한 장례식'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내년에는 영화 '궁합'과 '부산행'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싱가포르 감독과 에릭 쿠와 함께 작업한 영화 '인더룸'으로 '제26회 싱가포르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30일 출국할 예정이라고 하네용!! 한편 최우식은 과거에 아버지와의 문자 내용을 공개해서 큰 웃음을 준 적이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 같이 알아보죵!

 

 

 

 최우식 삐약삐약 병아리 댄스 동영상 ㅋㅋㅋ

 

배우 최우식이 아버지와 나눈 문자 메세지 내용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최우식은 지난 2012년 12월 자신의 트위터에 "아빠 열심히 할게"라는 글과 함께 아버지와 나눈 문자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최우식의 아버지는 "배우 현영이 부모한테 2,000평짜리 펜션 사줬대. 우리는 너무 커서 못살아.신경쓰지 마라. 아빠"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누가 봐도 은근한 압박이었기에 최우식은 "열심히 하겠다"며 화답한 것이라고 합니당 ㅋㅋㅋ

 

한편 최우식의 친형 이름은 최규식이라고 하는데 현재 해외에 있다고 합니다! 최우식의 연관 검색어인 '일베'는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