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오승환 연봉 세금,오승환 유리 나이차이 및 열애 데이트 디스패치 사진,성지글 본문
최근 오승환의 등판을 보기 위해 적지 않은 MLB 스카우트들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일본 언론들도 한신의 수호신이 어떤 선택을 내릴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본 석간지인 '일본 겐다이'는 2015년 7월 1일 "보스턴 레드삭스를 비롯한 5개 이상 구단의 MLB 스카우트들이 지난 30일 한신과 야쿠르트와의 경기를 보기 위해 관중석에 진을 치고 있었다"라면서 그 스카우트들의 시선이 오승환을 향해 있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의 인터뷰에 응한 아메리칸리그의 한 스카우트는 "한신의 오승환을 보기 위해 왔다. 오승환이 올해를 끝으로 한신과의 계약이 만료되고 스스로도 MLB 진출 의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관심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 스카우트는 오승환에 대해 "150㎞가 넘는 빠른 공과 슬라이더의 각도 좋다. 올 시즌부터 포크볼을 활용하면서 구종의 활용폭도 넓어졌다"라면서 "일단은 (MLB에서) 중간계투요원으로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이지만 MLB에서도 통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비교적 높은 평가를 내렸습니다!
실제 오승환은 한신으로 진출할 당시 MLB의 적지 않은 관심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약이 성사되지는 못했지만 LA 다저스와 보스턴이 마지막까지 오승환에 대한 관심의 끈을 놓지 않은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 외 볼티모어, 디트로이트, 토론토, 피츠버그 등도 스카우트들이 오승환을 지켜본 바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오승환은 한신과 2년간 계약금 2억 엔, 연봉 3억 엔, 인센티브 1억 엔 등 총 9억 엔에 계약했었습니다!
오승환은 한신에 진출할 당시 MLB 진출에 대한 꿈은 버리지 않았다. 계약 관계로 구체적인 언급은 자제했지만 한신과의 계약이 모두 끝난 뒤의 거취는 분명 유동적이라고 하네요! 일본보다 많은 연봉을 받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지만 최고 무대에 도전하겠다는 의지가 앞설 경우 충분히 MLB행을 타진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오승환 연봉의 세금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지 않은데 미국(45~55%)과 한국(25~35%)의 사이 정도 쯤으로 보여집니당!!! 그러면 여기서 너무나 유명했던 지난 2015년 4월 오승환과 유리의 열애설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죵!
오승환 유리 성지글!
오승환 유리 디스패치 사진(열애 데이트)
http://www.dispatch.co.kr/273107
오승환 나이 - 34세(1982년생)
유리 나이 - 27세(1989년생)
오승환의 에이전트사인 스포츠인텔리전스측은 "오승환 선수가 지난 시즌을 마치고 귀국하여 개인 휴식기간인 2014년 11월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유리를 처음 만났다"고 당시에 밝혔씁니다! 이어 "두 사람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어 자주 만나지는 못하고 있으나 서로 간에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설을 인정한 바가 있습니다!
유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당시에 유리와 오승환의 교제설에 대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디스패치는 20일 오승환과 유리의 데이트 사진을 대거 담은 "돌부처가 웃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당시에 이들의 열애 소식은 일본에서도 적지 않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는데 향후 결혼까지 이르게될지 지켜보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