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앵그리맘 오윤아 이혼 사유,남편 송훈 직업,오윤아 황재균 야구선수 소문? 본문

연예계정보/탤런트

앵그리맘 오윤아 이혼 사유,남편 송훈 직업,오윤아 황재균 야구선수 소문?

센토스 2015. 6. 9. 17:20

2015년 6월 9일 화요일 오후에는 한 가지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레이싱걸 출신인 배우 오윤아가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오윤아 나이 - 36세(1980년생)

전남편 이름 - 송훈, 오윤아 아들 이름 - 송민

고향(출생지) - 울산광역시

학력(학교) - 효성고등학교 졸업

 

한 방송 관계자는 오윤아 남편의 측근을 통해 오윤아가 일주일 전인 지난 2일 합의이혼한 사실을 한 언론에 알렸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오윤아 소속사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월 9일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성격 차이 때문에 합의 이혼한 사실은 맞다”면서 “양육권은 오윤아 씨에게 돌아갔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오윤아는 지난 2007년 1월 5년 연상의 호텔 영화 광고대행을 하는 마케팅 회사 이사인 일반인 송모 씨와 결혼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지인의 친구였던 남편과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나 3일 만에 사랑에 빠졌던 것으로 알려졌고 1년 반 동안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오윤아는 결혼하던 그 해 8월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기도 했는데 결혼과 출산을 거쳤음에도 오윤아는 왕성한 연기 활동을 해왔습니다. 철저한 몸매 관리로 미혼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했습니다.(오윤아 근육질) 특히, 오윤아의 남편은 아내의 바깥 활동을 적극 외조 했던 것으로 널리 알려져 이번 이혼 소식은 대중에게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 우승과 함께 뛰어난 미모와 외모로 연기자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오윤아는 2004년 SBS 드라마 ‘폭풍속으로’를 시작으로 연기자로 데뷔, 같은해 KBS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는 주연까지 맡았습니다. 이듬해 영화 ‘연애술사’에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는데 이후에는 주로 드라마 쪽에서 활동하고 예능프로그램 역시 다양한 활약을 보여왔습니다. 현재 오윤아는 바로 얼마 전 종영한 MBC 드라마 ‘앵그리맘’ 이후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며 차기작을 모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윤아의 이혼사유(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으며 야구선수 소문(찌라시)는 바로 예전에 황재균과 농구관람을 한 것을 말합니다!! 오윤아와 황재균은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4-15 KCC 프로농구 서울 SK와 전주 KCC의 경기를 나란히 앉아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의혹을 산 바가 있습니다.


논란이 일자 오윤아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윤아가 KCC 추승균 코치 아내와 친분이 있어 농구 경기를 관람하게 됐다"며 "오윤아와 황재균 사이에는 추승균의 아내가 있었다. 추승균의 아내와 두루두루 친한 사이로 함께 관람한 것이 와전됐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레이싱걸시절이나 지금이나 아름다운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