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송일국 장영실 대하사극 드라마 캐스팅! 방송일 언제? 슈퍼맨 하차 루머 본문
배우 송일국이 긴 고민 끝에 KBS1 대하사극 '장영실'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동시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해당 소식을 같이 알아보죵!
2015년 7월 28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송일국의 출연을 성사시키기 위해 '장영실' 제작진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이 결국 합의에 도달했다고 합니다! 송일국의 '장영실' 출연에 가장 걸림돌이 됐던 것은 '슈퍼맨'의 촬영 스케줄이었다고 하네요!
'슈퍼맨' 출연진은 3주에 2박3일 녹화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드라마 촬영을 하면서 주연배우가 2박3일을 비우는 일은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이에 '장영실' 제작진은 '슈퍼맨' 제작진과의 대화를 통해 송일국의 출연을 성사시켰다고 합니다!
송일국은 '슈퍼맨' 제작진의 배려로 예능과 드라마를 병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장영실'은 세종대왕이 사랑한 조선 최고의 발명가 장영실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송일국은 장영실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장영실'은 2015년 연말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탤런트 송일국은 굉장히 바쁜 일정을 보낼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당연희 '송일국 슈퍼맨 하차'는 루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