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사람이좋다 김학도 사는집 공개! 부인 아내 한해원 바둑기사 및 자녀 본문
개그맨 김학도와 프로바둑기사 한해원 부부의 귀여운 삼남매가 공개됐다고 하네용^^
자녀(아들, 딸) - 김성준, 김민준, 김채윤
코미디언(개그맨) 김학도의 부인(아내)는 한해원 프로기사
김학도&한해원 부부, 띠동갑 나이차 극복하고 결혼까지
10월 10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김학도 한해원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학도 한해원 부부의 삼남매 7살 첫째 아들 성준과 6살 둘째 딸 채윤, 4살 막내아들 민준이 공개됐습니다. 세 아이는 김학도와 한해원을 똑 닮은 외모로 올망 졸망 귀여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한해원은 애교많은 딸 채윤을 보며 "딸이 주는 즐거움은 엄마들에게 정말 큰 기쁨인 것 같다"며 "삼형제는 상상하고 싶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한해원은 "남편도 삼 남매인데 누나와 여동생이 모두 세명씩 낳으셨다. 그래서 기왕 낳을거면 세명씩 낳자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렇게 정신이 없을 줄 몰랐다"며 웃어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사람이 좋다’에서는 원조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김학도와 17세에 프로바둑기사가 된 아내 한해원의 12살 나이차 극복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생활 및 사는집(아파트)가 공개돼서 눈길을 끌었습니당!
참고로 김학도의 나이는 46세(1970년생)라고 하며 부인(아내)의 나이는 34세(1982년생)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