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태양 민효린 목격담 제주도 성지글 증거 및 성형전 사진 루머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태양 민효린 목격담 제주도 성지글 증거 및 성형전 사진 루머

센토스 2015. 6. 2. 18:29

2015년 6월 2일 화요일 오후에는 빅뱅의 태양과 탤런트 민효린의 열애설이 나왔네용!

 

 

 

 

남성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뮤직비디오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민효린은 지난 2014년 6월 발표된 태양의 솔로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이별 후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으로 등장해서 회상 장면에서 화려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한 매체는 태양과 민효린이 햇수로 2년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와 관련 민효린은 소속사를 통해 ""개인적인 사정이라 알려드리기가 곤란하다"며 태양과의 열애설에 대한 대답을 피했으며 태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직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추가내용 - 이 글을 쓴 이후에 이들 커플은 열애설을 인정했네용^^)

 

그러면 여기서 이 새벽 한시의 뮤비를 같이 보고 성지글 증거도 같이 알아보죠!

 

 

 


태양 민효린 연애 성지글!

이데일리 데이트 사진 보기! 바로가기


민효린 나이 - 30세(1986년생)

태양 나이 - 28세(1988년생)

민효린 태양 나이차이 - 2살

 

이전부터 온라인 상에서는 두 사람을 함께 목격했다는 글이 속속 올라왔습니다. 제주도에서 태양과 민효린을 봤다는 목격담을 비롯해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봤다는 글이 여럿 이어졌다고 하네요! 특히나 팬들의 블로그에는 "두 사람 사귄다던데 진짜인지"라는 확인 요청 글도 게재된 바가 있습니다! (민효린 태양제주도)

 

한편 태양은 이날 밤 신곡을 발표한 빅뱅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민효린은 지난 3월 종영한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 출연해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민효린의 키는 164cm이며 뛰어난 몸매로 인해서 화보 촬영을 하기도 했습니다!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닙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