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부산국제영화제 송강호 사토타케루! 여성편력 이시하라사토미 히로스에료코 본문
영화 '바람의 검심'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 배우 사토 타케루가 배우 송강호에 대한 존경을 표해 화제입니당!! 무슨 내용일까용???
이름 사토 타케루
직업 배우
출신지 일본 사이타마현 사이타마시
생년월일 1989년 3월 21일
신장 170cm
혈액형 A형
소속사 아뮤즈
아래는 일본의 한 방송에 출연한 사토 타케루
2015년 10월 5일 오후 진행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아시아캐스팅마켓 캐스팅보드에서 송강호와의 깜짝 만남을 가장 잊지 못한다는 사토 타케루는, "송강호는 평소 존경하는 배우로 그의 작품도 많이 봐왔다. 이번 영화제에서 꼭 만나 뵙고 싶었는데 실제로 만나게 돼 영광이었다. 나중에 꼭 같이 작품을 해보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그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 배우 김우빈, 김고은을 비롯해 중국 배우 조우정, 대만 배우 장용용, 일본 배우 나가사와 마사미가와 국제무대에 진출할 젊고 유망한 아시아 대표 배우로 선정된 바가 있습니다!
한편 사토 타케루는 그동안 깜짝 놀랄 여성편력을 자랑해왔습니당 ㅠㅠ 일본 연예계에서는 '함께 출연하는 여배우 킬러'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 마에다 아츠코, 히로스에 료코 등 작품에 함께 출연한 여배우들과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하네영!
특히나 일본을 대표하는 청순여배우이자 유부녀인 히로스에 료코와의 불륜은 일본 연예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을 정도였다고 합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