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복면가왕 문희경 강변가요제(그리움은 빗물처럼 듣기),복면가왕 사모님은 쇼핑중 정체 누구? 나이 고향 결혼 남편 본문
2015년 6월 28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13회에서는 ‘사모님은 쇼핑중’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이 한영애의 ‘누구 없소’를 부르며 1라운드 대결을 펼쳤습니다^^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의 문희경!
문희경 - 365일 노래 듣기 동영상
대결 결과 승자는 낭만자객이었습니다! 이에 사모님은 알리의 ‘365일’을 부르며 정체를 드러냈습니다! 복면 뒤에 가려져 있던 그는 다름아닌 배우 문희경이었습니다. 각종 드라마에 출연해 배우로 의외의 결과에 판정단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날 문희경은 강변가요제를 통해 데뷔했던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는 “가수가 되고 싶었던 열정을 오랜만에 느꼈다”면서 “뭉클했다. 다시 노래할 수 있으리라 생각 못했는데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뮤지컬배우 문희경의 프로필을 한 번 같이 알아보고 예전 강변가요제 음악도 들어보죵!
문희경 나이 - 51세(1965년생)
문희경 고향 - ????
학력 - 숙명여대 불어불문학과 졸업
지난 1987년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문희경 출연작품들!
문희경 그리움은 빗물처럼 노래 듣기 동영상
(87강변가요제 대상)
문희경 연기 동영상!
이 분은 비중있는 배역 보다는 주로 단역으로서 존재감있는 연기를 펼쳐온 것 같습니다! 과거 자료를 찾아봤는데 문희경의 결혼, 남편, 자녀(아들, 딸), 집안, 아버지, 어머니 등에 대해서는 나온 곳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