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대구 마룬5 공연 연기 이유! 애덤 리바인 목근육 이상 본문
세계적 팝 록 밴드 마룬파이브(Maroon 5)가 보컬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 등으로 대구 공연을 연기한 것에 대해 팬들에 사과했다고 합니다!
마룬파이브는 당초 2015년 9월 6일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티스트의 건강상의 이유로 이날 공연을 10일 오후 8시로 연기했다고 하네요! 마룬파이브의 대구 공연 공동 주최사인 라이브네이션코리아는 이날 오후 공식자료를 통해 이번 콘서트 연기 배경 등에 대해 적접 밝혔다고 합니다!
**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9월 6일 일요일 저녁 7시 진행 예정이었던 마룬5 내한공연 대구 일정이 아티스트 건강 상의 이유로 연기됐습니다.
금일 오후까지 공연을 진행하기 위해 아티스트 및 관계자 모두가 함께 노력하였으나, 애덤 리바인의 목 근육 이상으로 인해 해당 공연을 강행하는 것에 문제가 있어 부득이 대구 공연 일정을 9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로 연기하게 됐습니다.
9월 7일(월)과 9일(수) 서울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며, 마룬5 측은 "첫 대구 방문인데, 많은 이들에게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하다"며 "충분한 휴식 후 오는 10일 (목) 오후 8시에 대구 관객 분들에게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사과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라이브네이션코리아와 TBC, 밝은누리, 9ENT 연기된 공연과 관련한 내용을 신속히 전달드릴 예정이며, 대구 공연 티켓의 취소를 원하는 구매 관객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티켓 전액을 환불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마룬5의 공연을 기다린 모든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일부 SNS를 통해 추측되고 있는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참고로 지난 1997년 데뷔한 마룬파이브는그 간 '무브즈 라이크 재거'(Moves Like Jagger), '페이폰'(Payphone)', '원 모 나이트'(One More Night)' 등 숱한 히트곡들을 남기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국내에도 수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음은 물론이다. 특히 보컬 애덤 리바인이 지난 해 개봉했으며 '로스트 스타즈'(Lost Stars)가 OST로 사용된 영화 '비긴 어게인'에 출연하면서 국내 팬층은 더욱 넓어졌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