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남재현 병원 위치 이름(프렌닥터내과) 및 이전 폐업? 남재현 아들 대학 자녀들 본문
내과 의사 남재현(일명 남서방 ㅋㅋ)이 메르스 때문에 환자가 줄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 같이 알아보죵!!!
남재현 원장 병원 위치 어디?
남재현 병원 프렌닥터내과 의원
지난 2015년 7월 16일 밤 방송된 SBS '백년손님-자기야'에서 장모가 남재현이 집으로 들어서자 "메르스 때문에 돈을 못 벌어서 그런가. 왜 머리도 못 깎았냐? 덥수룩하다"라고 걱정을 드러냈다.이에 남재현은 "의사가 메르스를 옮긴다는 괴담이 퍼져서 병원에 환자가 안 온다. 평소의 30% 수준밖에 안와가지고 돈 수천만 원 까먹고 있다"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당!!
그러자 장모는 "수천만 원 벌어도 살까 못살까 하는데 까먹고 앉아서 어떡하냐?"라고 말했지만, 남재현은 "병원도 안 되는데 머리 깎고 다닐 시간이 어딨어"라고 해맑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당!
참고로 남재현 병원의 연관 검색어인 '이전, 폐업' 등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당!! 그러면 여기서 남재현의 아들에 대해서 알아보죵!
남재현은 과거에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아들이 10개월때 소파에서 떨어졌다. 그 이후 아내가 앉혀놓으면 자꾸 한 쪽으로 쓰러진다고 하더라. 부랴부랴 MRI를 찍었더니 떨어질 때 운동중추를 담당하는 부분에 뇌출혈이 있었다. 몸 왼쪽이 전부 마비가 왔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당!
남재현은 "워낙 특이한 경우라서 의학 사례보고까지 했다. 다리는 짝짝이가 됐지만 걷는 건 할 수 있다. 팔은 아직도 굽어있다"고 언급했습니당!
남재현은 "아들이 이번에 대학에 들어갔다. 안타깝긴 하지만 요즘 우리 사회가 장애 아동에 대해 배려해준다. 아들은 팔을 못 써서 장애 2등급을 받았는데 그것도 액땜이라고 생각한다. 머리는 멀쩡해 공부하는데 지장이 없다"며 긍정적인 마음을 드러냈씁니당!
'남재현 아들 어느 대학교 이름'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용! 남재현 아들은 뇌성마비라고 하는데 앞으로 좋은 일만 있었으면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