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아이유 제제 인터뷰 및 가사 논란(아이유 제제 뮤비)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아이유 제제 인터뷰 및 가사 논란(아이유 제제 뮤비)

센토스 2015. 11. 5. 16:12

가수 아이유가 '챗셔' 수록곡인 '제제(Zeze)'의 해석 문제로 논란에 휩싸인 상황입니당!

 

 

 

 

 

아이유 제제 뮤비(뮤직비디오) 동영상

 

아이유는 앞서 지난달 23일 열린 팬미팅에서 '제제'에 대해 '나의 라임오렌지 나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밝히며, "곡을 정말 쉽게 만들었다. 좋아하는 노래고 애정이 간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곡은 아이유가 직접 가사를 썼고, 아이유는 '챗셔' 음반 전체 프로듀싱을 맡기도 했다고 합니당!

 

문제를 제기한 것은 출판사 동녘 측이라고 하네용! 동녘 측은 11월 5일 공식 페이스북에 "아이유님, 제제는 그런 아이가 아닙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아이유가 해석한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속 제제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고 합니다!


먼저 동녘 측은 아이유의 인터뷰 부분과 가사를 지적했습니다. 아이유는 팬미팅에서 "'제제'는 소설 속 라임오렌지나무인 밍기뉴의 관점에서 만들었고, 제제는 순수하면서 어떤 부분에선 잔인하다. 캐릭터만 봤을 때 모순점을 많이 가진 캐릭터다. 그렇기 때문에 매력 있고 섹시하다고 느꼈다"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당!

 

이런 논란과 아울러 zeze는 티저 동영상의 표절 의혹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네용!! 앨범 사진 일러스트가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여러 문제를 일으키네영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