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김보성 로드fc 훈련 돌입! 김보성 싸움 루머 및 시각장애 눈 본문

연예계정보/개그맨

김보성 로드fc 훈련 돌입! 김보성 싸움 루머 및 시각장애 눈

센토스 2015. 6. 24. 17:15

배우 김보성이 윤형빈과 격투기 훈련에 돌입했다고 하는데 해당 사진이 언론에 보도가 됐습니다! 같이 한 번 볼까요?

 

 

 

로드fc 무대에 서기도 했던 윤형빈!

 

로드FC에 따르면, 김보성은 최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로드FC 압구정GYM에서 윤형빈과 스파링 훈련을 진행했다고 합니다!(김보성 훈련) 이날 김보성과 윤형빈은 가볍게 몸을 풀며 서로의 컨디션을 점검했는데 특히 윤형빈은 '로드FC 014'에 출전해 타카야 츠쿠다를 KO로 꺾은 경험의 살려 자신의 노하우를 김보성에게 전수했다고 하네요!

 

윤형빈은 "형님 펀치가 장난이 아니다"라며 "한 번만 스쳐도 사망이다"고 김보성과 함께한 스파링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한편 김보성과 윤형빈이 소속되어 있는 로드FC는 2015년 7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로드FC 024 IN JAPAN'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 '로드FC 024 IN JAPAN'은 7월 25일 오후 7시부터 수퍼액션에서 생중계 된다고 하는데 기다려 지네요!

 

그러면 여기서 김보성의 시각장애와 군대(군면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김보성 의리 의리!!

 

김보성의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이긴 한데 본래 집안의 고향은 아니며, ROTC 장교로 복무하던 아버지의 근무지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태어나자마자 서울특별시 은평구로 왔기 때문에 강릉시에 대한 기억은 별로 없다고 하네요!

 

원래는 내성적인 성격이었고 초등학교 때는 공부도 잘했는데, 야구부에 들어가고 태권도를 배우기 시작하면서부터 지금의 으리으리한 성격이 자으리잡은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본인의 회고에 따르면 매일 운동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힘이 솟았고 1대1 싸움은 자신감이 넘쳤으며, 본인 말로는 중3때 첫 패배를 기록하기 전까지 한번도 진 적이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다가 아버지 사업이 부도나고 가정형편이 어려워지면서, 학업을 등한시하고 비행 청소년의 길로 빠져들며 복싱을 배우기 시작하여 '돌주먹'으로 소문이 나며 고교시절까지 50번 이상의 결투를 벌일 정도였다고 합니다! 고3 학력고사 한 달 전에 여자 친구랑 길을 가다가 평소 감정이 좋지 않았던 불한당들과 시비가 붙었고 당시 여러명이던 상대편의 공세속에서 여자친구 구하려다 본인은 장애판정을 받을만큼 크게 다치고 지나가던 행인이 그를 구해줬다고 합니다!!

 

이 사연은 1990년대 중반에 김보성 본인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나와서 직접 밝히기도 했으며, 게스트가 오랫동안 연락이 닿지 않아 보고싶은 사람을 수소문해서 찾아주는 프로그램인 TV는 사랑을 싣고에 그가 직접 출연한 것도 다름아닌 그 당시 자신을 구해준 행인을 찾기 위해서였고 결국 두 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재회하게 되었습니다.  (김보성 tv는 사랑을 싣고)

 

역시 잘 나갈 때에도 으리를 실천하는 바람직한 모습. 보통 게스트들이 나오면 학창시절 은사님 아니면 첫사랑이나 친구들을 찾기 마련인데, 김보성의 경우는 아무 연줄도 없던 지나가던 행인이라도 위급상황에서 자신의 생명을 구해준 은인이기에 그동안 잊지 않고 있다가, 스타가 되고 나서 과거의 아픈 사연도 털어놓으며 은인을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찾으러 나선것은 상당히 특이했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 싸움에서 왼쪽 눈을 크게 다치는 바람에 6급 시각장애인이 되었으며, 방송에 출연할 때 선글라스를 자주 쓰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사나이의 으리를 실천하기 위해 군복무를 포기하고 싶지 않었던 김보성은 시각장애 사실을 숨기고 특전사에 지원했지만 번번이 들켜서 탈락했다고 하네요! 시각 장애 판정을 받았기에 당연히 병역의무는 면제되었다고 합니다! (김보성 시각장애, 김보성 눈)

 

참고로 김보성의 연관 검색어에는 경찰이 있는데 이는 그가 명예경찰이기 때문입니다! (김보성 경찰) 또 다른 연관 검색어로는 '주식'이 있는데 이는 과거에 김보성이 주식을 하다가 '홀라당' 많이 까먹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영 ㅠㅠ 앞으로도 의리의리한 김보성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