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강정호 끝내기,후안 유리베 연봉 및 부인 아내 가족,어릴적 어렸을때 및 갈비 본문
후안 유리베(애틀란타)가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잡아냈다고 하는데 무슨 일일까요? 같이 알아보죵!
강정호는 2015년 6월 27일 애틀랜타 브레이스브와의 홈경기에서 2-2로 맞선 9회 1사 주자 없는 가운데 대타로 나섰다. 이후 애틀랜타 구원 투수 짐 존슨을 상대한 강정호는 볼넷을 얻어 출루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조쉬 해리슨이 유격수 라인드라이브 타구로 아웃됐을 때 1루수 실책이 나오면서 강정호는 2루를 밟았습니다. 그러나 강정호는 이후 닐 워커의 깊숙한 3루수 땅볼 때 3루를 밟은 뒤 오버런을 하고 말았습니다 ㅠㅠㅠ 아오~~~
강정호가 3루로 돌아가려고 할 때 3루수였던 후안 유리베가 강정호를 태그하기 위해 몸을 날렸슨데 간발의 차이로 3루심은 아웃을 선언했습니다. 이후 심판들이 모여 비디오 분석을 했으나 역시 아웃으로 판정받았습니다!!! 유리베의 수비에 강정호는 쓸쓸하게 더그아웃으로 돌아가야 했지만 후안 유리베의 호수비에도 피츠버그는 연장 10회 조디 머서의 끝내기 안타로 3-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후안 유리베에 대해서 같이 알아 볼까요?
후안 유리베 부인(아내) - 안나 유리베
한 명의 아들과 세 명의 딸이 있네요!(유리베 자녀)
통산성적 - 2015년 6월 27일까지
타율 2할5푼7리 181홈런 762타점
2015년 후안 유리베 연봉 - 650만달러
통산 연봉 - 5천337만달러 ㄷㄷㄷ
후안 유리베의 연관 검색어에는 '어릴적 어렸을때 어린시절 사진'이 있는데 찾지를 못하겠네용! 류현진과 절친 때는 같이 갈비를 즐겨먹었다는 유리베는 다저스를 떠날 때 눈물을 흘려서 다저스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이적(트레이드) 후에는 애틀란타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오랜 동안 선수생활을 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