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가수 이승환 테러 차량흠집 경찰 조사! 본문
가수 이승환이 자신의 차량에 흠집을 낸 이를 찾기 위해 경찰 조사를 요청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네용! 같이 알아보죵!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 관계자는 2015년 11월 9일 한 언론에 "이승환이 최근 자신의 차량에 엑스(X)자 흠집을 낸 사람을 찾기 위해 경찰에 신고할 예정이다. 경찰 조사를 요청해 범인을 찾을 것"이라고 언급했다고 합니다... 황당하네영!!! x자라???
관계자는 "아직 경찰 조사를 요청한 상황은 아니다. 10일 중 경찰서를 찾아 접수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환이 SNS를 통해 범인이 자수를 한다면 선처하겠다고 밝혔지만 자수를 한 사람은 없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이승환은 지난 7일 페이스북을 통해 "cctv 확인 중입니다. 혹시라도 제 페북 보시고 자수하신다면 선처하겠습니다. 그런데 정말 치졸하네요"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바가 있ㅅ브니다! 공개된 사진은 이승환이 자신의 차를 찍은 사진이었고 차에는 '엑스' 표시가 그어져 있어 눈길을 모았다. 네티즌들은 누군가 고의적으로 흠집을 남겼을 가능성이 높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진위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승환은 지난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후배 뮤지션들과 함께 국정화 역사 교과서를 반대하는 공연 ‘한쪽 눈을 가리지 마세요’를 개최한 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