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가로세로연구소유튜브 송중기 변호사 광장 로펌 사진 얼굴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로세로연구소유튜브 송중기 변호사 광장 로펌 사진 얼굴

센토스 2020. 6. 12. 11:53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이라 불리우는)가 배우 송중기와 열애설이 불거진 변호사의 개인사를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답니다...



지난 6월 11일 가세연은 '송중기 그녀 전격 공개'라는 제목으로 송중기 열애설에 대해 전했습니다.

가세연은 "검사 출신의 변호사다. 김세의 대표의 10년 후배이기도 하다"라고

송중기와 열애설에 휩싸인 변호사 A씨에 대해 설명하며 지나치게 개인적인 사생활을 언급하기도 했답니다.


김용호 전 기자는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 소송을 맡았던 법무법인이 이 여성이 재직하는 곳이라고 알려져 있다.

당시 송중기가 먼저 보도자료를 내서 공식적으로 이혼 소식이 알려졌었던 것이다

핵심 관계자에게 들었는데 송중기 담당 변호사가 식사를 하다가 이 여성을 불러 인연이 시작됐던 상황이다.

송중기는 이혼 소송 중, 해당 변호사는 유부녀였다"라고 했답니다. 

- 가세연 방송내용(( 44분 경부터 시청 시작)

https://www.youtube.com/watch?v=vSPgKXuIGWY

이들은 "아무리 유부녀라도 송중기와 식사 자리라면 나가죠"

강용석은 "우리 집사람이라도 '나갈래?' 물어보면 간다고 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가세연은 "사귀고 아니고는 개인적인 일이라 관계가 없지만

남녀간의 만남이 사실은 송중기 입장에서 이혼 소송 중이었고, 송중기의 이혼에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운 시선을 보냈었던 것이다. 



해당 여성분도 동문과 잘 살다가 갑자기 이혼했다는 것을 짚고 넘어가고 싶다. 이혼은 꼭 상처를 남긴다"라고 강조했답니다.


송중기 소속사 측은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면서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지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답니다.



열애사실을 부인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세연이 폭로를 이어간 상황에서 소속사 측이 가세연에 어떤 대응을 할지 주목된답니다. 



한편 가세연은 앞서도 자극적이고 무분별한 폭로로 뭇매를 맞았답니다.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이 포르쉐를 타고 다닌다"고 주장했다가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답니다.

 조 전 장관의 딸 조모씨는 이들을 허위사실유포 혐의로 고소했답니다

김용호 전 기자는 개인 채널에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한 여배우를 후원했다고 주장하다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해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된 상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