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시럽

가수 도은영 사망 원인(이유),슈퍼디바 도은영 결혼 남편 및 그래도 사랑해요! 본문

연예계정보/가수

가수 도은영 사망 원인(이유),슈퍼디바 도은영 결혼 남편 및 그래도 사랑해요!

센토스 2015. 8. 4. 20:48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디바’ 출신의 가수 도은영이 2015년 8월 3일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가수 도은영 나이 - 33살(1983년생)

 

도은영 그래도 사랑해요 듣기

 

도은영의 짝사랑...


가수 연규성은 2015년 8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노래를 너무나 잘하는, 정말 아끼고 사랑하던 동생 도은영이가 어제 하늘나라로 갔습니다”며 도은영의 사망소식을 알렸습니다!

 

도은영은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OST ‘기도할게요’로 데뷔, 2007년 디지털 앨범 ‘카르멘’을 발매했다. 이후 연예계 생활에 회의를 느낀 그는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2012년 케이블채널 tvN ‘슈퍼디바2012’에 출연하며 다시 한 번 도약을 시도한 바가 있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안양 샘 병원에 마련돼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도은영은 방송 당시 "활동 중 결혼을 했다는 이유로 소속사로부터 4억5000만원 정도의 소송을 당했고, 소송에서 승소했지만 우울증을 앓았다"고 털어놓으며 그 와중에 생계 유지를 위해 라이브카페를 전전했야했던 안타까운 사연을 과거에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도은영의 남편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한편 도은영의 사망원인(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는데 사고사로 추정된다는 언론의 보도가 나온 바가 있습니다!